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소통공간

현장이야기

장애가 또 다른 힘이 되는
세상 만들기
  • [사업Story] 달콤하고 행복한 선물 notice
    2020-07-09 Hit 826

  •  시원하게 비가 내리던 6월, 자신의 꿈을 위해 열심히 달려 나가고 있는 소정 양을 응원하기 위해 안선영 홍보대사가 특별한 시간을 선물하였습니다. 


    이미지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안선영 홍보대사와 이소정 양은 프로필 사진 촬영을 진행하였는데요. 촬영과 의상, 메이크업을 위해 이진수 사진작가, 신우식 스타일리스트, 이미영 부원장, 구다연 부원장 등 많은 분이 재능기부로 함께했습니다. 


    이미지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여러 벌의 의상도 입어보고 메이크업과 헤어를 고치며 소정 양은 “영화 속에 나오는 공주님이 된 것 같았다.”며 활짝 웃었습니다.


    이미지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이진수 사진작가는 “프로필 사진을 통해 이소정 장학생의 꿈이 이루어질 수 있는 하나의 자양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멋진 싱어송라이터가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응원을 전했습니다. 신우식 스타일리스트는 “수수하고 소녀다운 모습들보다는 올해는 어른으로서 성숙하게 성장한 이소정 장학생의 색다른 스타일링을 보여드리고 싶었다. 만날 때마다 쑥쑥 성장하고 있는 모습을 보며 뿌듯함을 느낀다.”라고 소감을 이야기했습니다. 


    이미지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이번 프로필 사진 촬영은 안선영 홍보대사와 소정 양에게도 많은 추억과 소중한 경험이 되었는데요,


    이미지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앞으로 남은 2020년 하반기에도 이소정 양은 계속해서 매주 1회 전문적인 보컬과 건반 수업 외에도 작곡이나 편곡도 함께 교육받아 보다 전문성 있는 음악가로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이소정 장학생뿐만 아니라 한국장애인재단 후원 예술가인 신수성 작가와 박진현 색소포니스트도 2020년 하반기를 봄꿈과 함께 하기로 하였는데요. 신수성 후원 작가는 작품을 활용한 홍보 물품을 제작하고, 박진현 후원 음악가는 전문 색소폰 교육에 참가할 예정입니다. 더욱 다양할 봄꿈의 2020년 하반기의 소식들에 많은 관심과 응원으로 함께 해주세요!





    ※ 봄꿈

    '달콤하고 행복한 것을 그려보는 꿈'이라는 뜻을 가진 순우리말 입니다. 문화・예술 분야를 향한 장애청소년의 '꿈을 바라보고' 응원한다는 의미를 담아 예술인으로 성장하길 꿈꾸는 장애청소년을 지원하는 장학사업입니다. 



    후원하기

  • 트위터 퍼가기페이스북 퍼가기
  • 첨부된 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