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소통공간

뉴스·미디어

장애가 또 다른 힘이 되는
세상 만들기
  • 이민호, 팬클럽과 함께 쌀 1톤 기부 notice
    2018-02-12 Hit 132
  • 보 도 자 료

    매 수

    총 3

    발신일자

    2018년 2월 2(금)

    담 당 자

    모금홍보팀 심수형 팀장(02-6399-6239)

    모금홍보팀 김예지 사원(02-6399-6237)

    수 신 언론사 사회 · 복지 담당기자
    발 신 한국장애인재단(www.herbnanum.org)
    제 목 이민호, 팬클럽과 함께 한국장애인재단에 쌀 1톤 기부


    배우 이민호 팬클럽 미노즈(MINOZ)가 다가오는 설을 맞아 저소득 장애인가정을 위해 쌀 1톤을 한국장애인재단(이사장 이성규)에 기탁했다.


    이민호 소속사 관계자는 한국장애인재단에 쌀을 전달하며 “팬들이 보내 준 따뜻한 마음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해지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이번에 기탁 된 쌀 1톤은 서울 중랑구에 위치한 한국장애인재단의 협력기관인 원광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한인규)을 통해 저소득 장애인가정 200가구에 전달되며, 중랑구청(구청장 나진구)이 수요자 선정, 지원에 함께할 예정이다.


    2월 1일(목), 쌀 1톤을 전달받은 한국장애인재단 이성규 이사장은 “장애인가정이 따뜻한 설을 보낼 수 있도록 뜻 깊은 나눔에 함께한 이민호 씨와 팬클럽 미노즈 회원들에게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중랑구청 나진구 구청장도 “이민호 씨와 팬클럽의 나눔이 유독 추운 올 겨울, 설 명절을 맞이하는 중랑구의 저소득 장애인가족에 큰 힘이 되어 뜻 깊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이민호와 팬클럽 미노즈는 저소득 장애인가정을 위한 나눔 외에도 지난 1월 운동선수의 꿈을 키워나가는 저소득가정 아동 지원, 환경보존을 위한 숲 조성 등 다양한 선행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 1> 배우 이민호

    배우 이민호

    <사진 2> 이민호와 팬클럽이 기부한 쌀을 전달받은 한국장애인재단 이성규 이사장(오른쪽)과 원광장애인종합복지관 한인규 관장(왼쪽)
    이민호와 팬클럽이 기부한 쌀을 전달받은 한국장애인재단 이성규 이사장(오른쪽)과 원광장애인종합복지관 한인규 관장(왼쪽)


    <관련기사 보러가기>

    http://entertain.naver.com/read?oid=076&aid=0003210024

    http://abnews.kr/1Hau

    http://www.christiantoday.co.kr/news/309100

  • 트위터 퍼가기페이스북 퍼가기
  • 첨부된 파일이 없습니다.